Ep.22 "너도나도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리더가 되는 법"
올리다버거, 고미정 님 인터뷰.
’아, 나도 저 사람과 일해보고 싶다!’
주변 사람들을 강하게 끌어당기는 사람이 있습니다. 이 사람과 함께라면 재밌게 일할 수 있겠다는 확신. 배울 게 많아서 넘쳐 흐를 것 같은 느낌. 미정 님과 인터뷰하는 내내 느낀 감정입니다.
‘올리다버거'를 운영하는 미정 님은 주변 사람이 겪는 어려움에 마음 깊이 공감할 줄 아는 멋진 사람입니다.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뛰어다니는 미정 님의 이야기를 들으며 많이 배웠어요.
요즘 같은 불경기에 자영업자 동료들과 '화이팅!'을 외치는 마음으로, 과거의 경험담을 솔직하게 나눠주신 미정 님께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.
🙋♀️ '올리다버거' 고미정 님
'올리다버거'는 제주시 남성로에 위치한 햄버거 가게입니다. 햄버거를 너무 좋아해서 햄버거 가게 사장이 되기로 결심한 미정 님. 10년간 햄버거 가게 오픈만을 꿈꿔온 만큼 온 진심을 다해 올리다버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올리다버거는 2021년 1월에 오픈하여 벌써 3년이 넘은 가게가 되었는데요. 신선한 재료와 특별한 계절 메뉴, 무엇보다 말도 안 되게 친절한 서비스가 있는,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식당입니다.
🌺 미정 님과 나눈 이야기
Q. 햄버거의 매력은 무엇일까요?
Q. 햄버거 가게 사장이 되겠다고 결심한 후, 10년 동안 어떤 일을 했나요?
Q. 다양한 서비스직에서 일한 경험이 '올리다버거' 창업에 어떤 도움을 주었나요?
Q. 식당 공사를 할 때, 어쩌다 작업자 사장님들과 친구가 된 건가요?
Q. 어르신이 주로 사는 동네, 남성 마을에 자리 잡으면서 어려운 점은 없었나요?
Q. 함께 하는 직원들에게 어떤 사장님으로 기억되고 싶나요?
Q. 좋은 서비스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?
Q. 올리다버거를 아끼는 손님들께 한 마디 남겨주세요.
강소팟은 애플 팟캐스트, 스포티파이, 유튜브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.
- 구독, 좋아요, 댓글, 소문내기 모두 큰 힘이 됩니다.
- 에피소드는 격주 일요일 업로드됩니다.